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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SANe 시나리오
《LOVE♥︎DEATH TRICK♥︎GAMBLE》
w. 해 日
GM 지나지나
PL 바냐, 범인, 루룽
2025. 05. 22. 9:10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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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y 22, 2025 9:08PMGM:가보자고

3시간 전, 티무르에게는 이런 어마어마한 문자가 도착했습니다. 무려 유다에게서 말이죠!
유다와 티무르는 알콩달콩한 애인 관계입니다. 웨이와 오레스테스도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.
두 사람도 아마 비슷한 문자를 받았을 겁니다.

May 22, 2025 9:13PMGM:지인들에게 되는대로 보낸 걸까요?

May 22, 2025 9:13PMGM:일단 위험에 처한 것 같다는 건 알 수 있겠네요.


그리고 오타가 심하니 나중에 지도를 해야겠다.
May 22, 2025 9:14PMGM:지인 아니고 싶어도 이미 지인이고 말았다....

May 22, 2025 9:15PMGM:여러분이 어떻게 반응을 하든, 메세지가 한 통 더 날아옵니다.





May 22, 2025 9:16PMGM:ㅋㅋ

May 22, 2025 9:16PMGM:궁금하면 함 가봐~



어차피 내가 가면 쟤는 오게 되어있고.


May 22, 2025 9:17PMGM:링크를 클릭해보면, 아주아주 외딴 산속에 위치한 터널이 뜹니다.
한참 줌아웃을 해야 저 멀리 떨어진 시골 마을이 하나 뜨는군요.

May 22, 2025 9:18PMGM:차로는 1시간은 가야 나오는… 외진 곳입니다.



May 22, 2025 9:18PMGM:그런 쪽으로?

내가... 가는데...


어이ww 나 정복왕이라고? 위대한 아미르라고?ww




내가 운전하게 되겠군


May 22, 2025 9:20PMGM:기승없어서







잠깐 고민하고 조수석에 앉음

"기름값 정도야 보태겠다마는, 꽤 귀찮은 일이 될테지. 미리 사과하마."



May 22, 2025 9:22PMGM:신뢰도/zero

May 22, 2025 9:23PMGM:... ... 그렇게 웨이의 운전으로 차를 몰아 도착한 곳은 이상하게도 터널이 아니라 낡은 건물이었습니다.
원래는 터널이 있어야 할 텐데, 정작 도착한 곳은 아주 커다란 건물이네요.

May 22, 2025 9:23PMGM:"어서 오십시오, 여러분. 기다리고 있었습니다."

머임?하는 생각은 하는데 뭐... 본인에 대한 신뢰도가 없어서 걍 지도 잘못 봤나 싶음

May 22, 2025 9:24PMGM:여러분의 차로 정중하게 다가온 직원으로 보이는 사람이 인사합니다.

May 22, 2025 9:24PMGM:(ㅋ)


고로, 웨이가 완벽하게 운전했겠지.
May 22, 2025 9:24PMGM:"유다 님의 친우 분들, 맞으시죠?"




May 22, 2025 9:25PMGM:반응들 봐


May 22, 2025 9:25PMGM:여러분의 반응에도 직원으로 보이는 정중한 남자는 웃음을 띈 얼굴입니다. 프로페셔널 하네요.

"인생을 잘 산 건지 못 산 건지..."
May 22, 2025 9:26PMGM:"그럼 조금 먼 사이인 분들과, 반려 분. 이쪽으로 따라오시죠.
안내하겠습니다."
"차는 발레 파킹을 맡기시겠습니까?"

"아, 그러면 부탁드리겠습니다."


아마 C요






하
May 22, 2025 9:28PMGM:"실내로 들어서면 이동 보조 기구를 준비해드리겠습니다." 다른 직원을 불러 웨이의 차 키를 맡기고는 건물로 앞장섭니다.


왕자라니...
짐은 아미르다


May 22, 2025 9:28PMGM:백마 탄 정복왕. (백마 안 탐)


May 22, 2025 9:29PMGM:직원은 여러분을 데리고 건물 안으로 들어서더니 계단을 내려갑니다.
지하의 계단으로 계속... 계속 내려가다 보면....
마지막 층에는 문이 있습니다.
그리고 그 문을 열자....

May 22, 2025 9:30PMGM:화려하다면 눈이 부실 정도의 쨍한 불빛. 엉성한 네온사인. 검은색과 붉은색으로 이뤄진 공간.


May 22, 2025 9:30PMGM:유감! 호스트부가 아니라 카지노입니다!!
오, 안에 유다도 있네요. 옆에 뭔가 정장을 입은 사람들과 같이 있지만.



May 22, 2025 9:31PMGM:그들 중 가장 높아 보이는 사람이 와 여러분에게 인사를 건넵니다.

눈 질끈 감음

May 22, 2025 9:31PMGM:"반갑습니다, 여러분."
"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지만, 당장에 본론부터 얘기드려도 되겠습니까?"

"좋다, 허한다."
May 22, 2025 9:32PMGM:"본론부터 깔끔하게 얘기하겠습니다. 여러분의 친우이신 유다 님께서 저희 카지노 산하 대부업체에 돈을 대출한 뒤 겜블에 패배하신 바…."
"그 결과, 빚 44억이 발생하셨답니다."
예? 저거 숫자 괜찮은건가?



May 22, 2025 9:33PMGM:"그리고 계약서에 적힌 대로, 유다 님을 포함하여 여기 오신티무르 님, 웨이 님, 오레스테스 님의 신체포기각서도 서명을 하셨기 때문에…. 여러분들도 부르게 되었습니다."


May 22, 2025 9:33PMGM:딜러가 내밀어준 서류에는 버젓이 [신체포기각서]라…고 적혀있는 서류에 당신들의 이름이 적혀있습니다.


May 22, 2025 9:34PMGM:"하지만, 저희 카지노에서는 여러분에게도 기회를 드려야겠다고 생각하는 바,"
"겜블로 한 번 더 구제 기회를 드릴 생각입니다."




개열받는군..











끼리끼리 만난게 아닐지?



May 22, 2025 9:37PMGM:그렇게 여러분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동안 이미 이쪽에서는 판을 전부 세팅해놓고 있습니다.
"자아, 자, 준비 되시면 앉으십시오. 새로운 갬블을 시작해봅시다."
이 시점에서 조사할 수 있는 핸드아웃, 「수상한 ㉪ㅏスㅣ노」, 「신체포기각서」 가 공개됩니다.


May 22, 2025 9:39PMGM:그리고 ♥︎44억 탕감 규칙♥ / 특수룰이 공개됩니다.


May 22, 2025 9:39PMGM:여러분은 전원 칩 11개를 가지고 시작합니다.
이 칩을 0로 만드는 것이 갬블의 목표입니다.
슉 드리다
갬블에서 이길 때마다 칩 코인을 바닥에 내려놓으시면 되겠습니다.

May 22, 2025 9:40PMGM:이것으로 도입 페이즈는 종료!
다음은 본격적인 씬 메이킹이 시작되는 메인 페이즈입니다.
May 22, 2025 9:41PMGM:메인 페이즈는 각 씬의 대표를 정해서 돌아가면서 씬의 주인공이 되어서 플레이가 진행됩니다.
모든 PC가 각자 자신의 씬을 한 번씩 하면 1사이클이 종료됩니다.
일단 1사이클은 유다가 시범을 보이기 위해 첫 씬을 하는 걸로 해도 괜찮을까요?



제 1사이클 첫번째
─ 유다의 장면 ─
등장인물: 전원!
May 22, 2025 9:43PMGM:이런 식으로 씬을 열 때 등장인물을 정해주고.
모 아니면 도. 이번 장면에만 한하여, PC 전원이 (딜러 대항) 짝/홀을 동일하게 의견을 합치하였으며, 겜블에서 승리하였을 경우 칩 탕감을 2배로 갚아줍니다. 단, 전원이 패배한 경우 돌려받는 칩의 개수가 2배로 증가합니다. 만약 전원이 합치하지 않을 경우 이 규칙은 적용하지 않습니다.
어우 개껴

May 22, 2025 9:43PMGM:장면표라는 것을 굴려줍니다.
우리는 봉마인이지 오버드가 아니야!!!(ㅋㅋㅋㅋㅋㅋㅋㅋ)


장면표 미치겠네

"모 아니면 돌라는 겁니다요~"




라고 말하고 싶은 얼굴입니다.

May 22, 2025 9:45PMGM:참고로 도박에 참여하는 것은 주요행동에 들어가지 않습니다.
그러니 도박에 참여 / 핸드아웃 조사 라던가 도박에 참여 / 특수 룰 하나 사용 <이런 식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.







May 22, 2025 9:46PMGM:도박을 시작합니다. 참여할 PC들은 귓속말로 거는 칩의 개수와 홀, 짝 하나를 골라주세요.

아
귓말로.
오케이.
May 22, 2025 9:47PMGM:귓말로 해야한다. 왜냐하면 짜고 칠 수 있으니까 (ㅋㅋ)


May 22, 2025 9:47PMGM:참고로 귓말은 /w gm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.


May 22, 2025 9:47PMGM:칩을 몇 개 거는지도 말해주세용.
(최대 10개까지임)


May 22, 2025 9:48PM(To 범인): 흠~ 지정특기 성공시 가능한 걸로 할까나~


May 22, 2025 9:48PM(To 범인): 좋아요ㅋㅋ


딜러가 주사위를 굴립니다.
1
"주사위는 1, 홀입니다."

큰일났다.

May 22, 2025 9:50PMGM:일단 유다가 10개 탕감하고요.
티무르는 10개 더 받아갑니다.


May 22, 2025 9:50PMGM:웨이도 5개 추가됩니다.

May 22, 2025 9:51PMGM:오레스테스 3개 탕감합니다.


May 22, 2025 9:51PMGM:탕감한 친구들은 필드에 칩을 개수대로 떨어뜨려주시고,
굿~

May 22, 2025 9:52PMGM:설명 전에 알아서 하시는 굿 조교입니다.

May 22, 2025 9:52PMGM:티무르는 제가 드릴게요.


May 22, 2025 9:52PMGM:잠깐 연결 끊김 창 떠서 (어우)


May 22, 2025 9:52PMGM:ㅠ
떨구는 법: 자기 머리 위에 칩 눌러서 장바구니 같은 거 뜨면 거기서 드래그해서 버리기


May 22, 2025 9:53PMGM:가져가는 법: 오른쪽 옆에서 칩 모양 눌러서 가져가면 됨.

전투 전과 시스템에서
광기 넘겨주는 것 처럼 빚 넘겨주는 그거 됩니까?(ㅋㅋㅋㅋㅋㅋㅋ)
유다에게 전투 걸 생각 만반
May 22, 2025 9:54PMGM:원 시날에서는 설명 없었는데 되는 걸로 할게요. (ㅋㅋ)
최대 10개까지.

진짜냐~~~~

May 22, 2025 9:54PMGM:오레스테스 3개 걸었으니까 3개 버려주시면 됩니다~~
범인님이 말하신 거: 개인적으로 전투를 신청해서 이기면 남의 정보나 아이템을 뺏던가 할 수 있는데.
그때 칩 넘겨주는 것도 되냐고.

May 22, 2025 9:55PMGM:저의 답변: 됩니다.



여서
May 22, 2025 9:55PMGM:오레스테스의 복슬머리를 쓰다듬다 (네 됏어용!!!)

May 22, 2025 9:56PMGM:이제 도박 판정은 끝났으니, 유다의 메인 행동만 남은 상태입니다.

"이 카지노, 뭔가 이상하지 않습니까~?"



그건 아마도 네가 신체포기각서를 썼기 때문일 거야....


재롱재롱




퍼블릭이라고

"흠흠, 그러니까~ 도박도 좋지만 카지노에 대해서 더 알아 보는 것도 좋겠다는, 이 유다의 생각입죠."



카지노의 비밀 핸드아웃을 <함정> 특기로 판정하겠습니다.

May 22, 2025 10:00PMGM:이러면 이제 <함정>으로 주사위를 굴립니다.
롤20 시트에서는 그냥 특기 이름을 클릭해도 자동으로 굴러갑니다.
유다는 <함정>이 특기이기 때문에 판정 성공치는 5입니다.

PC1] 유다
6
51
함정
성공
목표치
5
왤케 아슬아슬해.



May 22, 2025 10:01PMGM:이렇게 판정에 성공하면 판정에 성공한 사람에게만 비밀 핸드아웃이 보입니다.
허나! 이 비밀 핸드아웃!
무려 확산정보다!!!!
(확산정보: 누가 조사하든 모두가 볼 수 있는 비밀 핸드아웃)

May 22, 2025 10:02PMGM:쇼크로 인해 전원은 이성치가 1점 감소합니다.


May 22, 2025 10:03PMGM:아 없음이네
왜 나 전원으로 봤지

May 22, 2025 10:03PMGM:없음이 맞습니다!!! (ㅈㅅ!!!!)
그리고 비밀이 밝혀진 시점에 공개되는 새로운 핸드아웃도 공개됩니다.
라는 것으로 유다는 본인의 행동을 했으므로 장면이 종료됩니다.

정말 고마워요

May 22, 2025 10:05PMGM:이런 식으로 장면을 플레이 하시면 되세요.
다음에 해볼사람?

그럼 숙련된 조교 웨이의 시범이 있겠습니다?
May 22, 2025 10:05PMGM:네, 원하는 사람이 있으면 먼저 할 수도 있는 룰이에용

May 22, 2025 10:06PMGM:ㄱㄱㄱ

May 22, 2025 10:06PMGM: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제 1사이클 두번째
─ 웨이레녹스의 장면 ─
등장인물: 전원
초극한의 겜블. 이번 장면에 한하여, 겜블에 패배할 시 PC가 획득하는 칩의 개수가 4배가 됩니다. 승리하는 PC는 칩을 4배 탕감합니다. 칩이 음수로 줄어들 수는 없습니다.
May 22, 2025 10:07PMGM:우어


May 22, 2025 10:07PMGM:바이풋슈다


May 22, 2025 10:08PMGM:제발요




근데 원래는 칩이 많아야 좋은거 아냐? ㅋㅋㅋ



May 22, 2025 10:09PMGM:ㅋ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May 22, 2025 10:10PM(To BANYA): 네!


환풍기로 교대하나 생각하니까 웃기다
May 22, 2025 10:10PMGM:아 제발





짝이다!!!!!!


"그러면 바로 판정을...."
주사위는... 6!!
"짝수입니다."

빤히 봄.
May 22, 2025 10:12PMGM:이번 판.... 무려 4배의 딜이 걸린....

May 22, 2025 10:12PMGM:잠만, 이러면?
모두가 다 털었다고?


May 22, 2025 10:13PMGM:아 웃겨 (이것도 진행 방향이 있습니다.)



May 22, 2025 10:13PMGM:일단 전원 칩 처리를 진행해주세요ㅋ
May 22, 2025 10:13PM(To BANYA): 티무르는... 이 순간부터.... 사명이 아래쪽으로 바뀝니다....

May 22, 2025 10:14PMGM:일단 웨이의 주요 행동이 아직이지만,
이 시점에서 마스터 장면이 들어갑니다.
(마스터 장면이란? 일정 조건이 달성되면 갑자기 열렸다 닫히는 장면입니다.)

May 22, 2025 10:15PMGM:한 번의 4배인 판. 이 아슬아슬한 상황에서 행운의 여신은 여러분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.
44억을 전부, 순식간에 갚아버렸습니다!









"예를 들어 제게 칩 10개를 빌리시고, 방금 하셨던 대로 칩 10개를 다시 넘기시면 됩니다."


"물론, 못 하신다면… 남은 칩 개수가 그대로 빚입니다. 당연히 돈도 얻지 못하시고요."




그~러~시~겠~지~~!
May 22, 2025 10:18PMGM:자, 새로운 도박에 끼어드시겠습니까?

"그래요. 가죠."




"언제 이런 흐름에 또 탈 수 있을지 모르니까욧~!"


May 22, 2025 10:19PMGM:환장하겠다 얘들아

"아니 그렇다고 댁이 뭐 했는지 까먹진 않으니까 이따 봅시다"



"좋다, 참여하마."


May 22, 2025 10:21PMGM:칩을 빌리시는 분들은 선언 후 그 수만큼 칩을 가져와 주세요.


10개 빌려갑니다.
May 22, 2025 10:21PMGM:(다행이다 너희가 이런 친구들이라서)(이런 말)

May 22, 2025 10:21PM(To 범인):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May 22, 2025 10:21PMGM:오레스테스 너마저

마우스 올리면 뽑기<<이거 누르면
갯수만큼 들고갈 수 있어요

들켰다


바냐님이 있어서 외롭지않다
May 22, 2025 10:23PMGM:(오레쨩 이름이 너무 길어)

May 22, 2025 10:23PMGM:자, 이러면 다시 아직 끝나지 않은 웨이의 장면으로 돌아옵니다.

"그러면 게임 세팅 전 우린 잠시, 화장실을 좀 다녀오겠습니다." 오레스테스 툭툭




May 22, 2025 10:26PMGM:(ㅋ)











May 22, 2025 10:28PMGM:갚았는데 더 늘린 거잖아.





May 22, 2025 10:29PMGM:(ㅋㅋ)

May 22, 2025 10:29PMGM:확인! 굴려주세요!


PC3] 웨이
11
65
추적
성공
목표치
5
아뇨 제 장면이라 저만!

May 22, 2025 10:30PMGM:성공! 웨이에게는 비밀 핸드아웃이 공개됩니다!
웨이에게만 공개되는 정보이니 궁금하시다면 자신의 차례에 조사해보셔도 좋습니다.


May 22, 2025 10:31PMGM:ㅋ



May 22, 2025 10:31PMGM:조사해봐, 빌어도 좋고.

근데 아마 오레스테스는 관심 없을듯(없겠지~~)






May 22, 2025 10:32PMGM:아 제발

May 22, 2025 10:33PMGM:굿~ 다음 차례에 하실 분?



May 22, 2025 10:34PMGM:가보자고

May 22, 2025 10:34PMGM:네네! 매크로 있어서 그거 누르시고 시키는 대로 적으시면 됩니다!

제 1사이클 세번째
─ 티무르의 장면 ─
등장인물: 전원
May 22, 2025 10:35PMGM:굿~

May 22, 2025 10:35PMGM:이제 장면을 열었으니, 장면표!

May 22, 2025 10:35PMGM:YES
아
?

May 22, 2025 10:35PMGM:아카기라고?


May 22, 2025 10:35PMGM:즛토 바이풋슈라고?





May 22, 2025 10:36PMGM:참고로 자신의 장면에 겜블도 원한다면 쉬어가실 수 있습니다. (아무도 안 원하는 거 같지만)








May 22, 2025 10:38PM(To 범인): <함정> 판정에서 성공하시면 둘 중 원하시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
PC3] 웨이
9
36
공포판정 : 함정
성공
목표치
5
May 22, 2025 10:39PM(To 범인): 1. 딜러가 내놓은 숫자에 웨이가 걸었다는 조작 / 2. 다른 인물들이 어디에 얼마나 걸었는지 알 수 있는 조작

May 22, 2025 10:39PM(To 범인): 아 이것도 넣을게요


May 22, 2025 10:39PMBANYA:왜 이렇게 조용해


May 22, 2025 10:40PM(To 범인): 3. 정전이 일어났다는 설정으로 많이 걸린 쪽의 반대쪽으로 딜러가 거는 조작
May 22, 2025 10:40PMBANYA:아아 스마나이 스마나이 지금부터 장기를 팔러 가야만 한다 방해하지 말아주길 바라
May 22, 2025 10:40PMGM:아 제발

May 22, 2025 10:40PM(To 범인): 확인!






그 순간, 갑자기 시야가 깜빡 어둠에 휩싸이는가 싶더니.
"주사위는 1. 홀입니다."



May 22, 2025 10:42PMGM:유다는 빚 10억을 변제함과 동시에 30억의 이득이 생깁니다.
티무르는....

May 22, 2025 10:43PMGM:웨이 역시 칩 8개의 빚을 갚습니다.
(아니지, 빚은 아직 안 갚았고, 8개가 까이는 겁니다.)

May 22, 2025 10:44PMGM:(10개 더 추가로 갚아야 함.)
(이게 사채의 무서움이다.)



특수룰의 2번항목
저자식 묻어버리죠?
May 22, 2025 10:45PMGM:ㅋ


둘이서 함께 남는게
로맨틱하지












솔직히 10이나 20 뭐 그정도였으면 그냥 넘어갔을텐데 혼자서 50이라서 말해봤어 ㅋㅋ ㅋㅋㅋ

May 22, 2025 10:47PMGM:YES. 조사를 하던가 밑장을 뺄 건가. 하나만 할 수 있습니다.
ㅋ



저두 지금 30이라 많긴 함...

May 22, 2025 10:48PMGM:원하시는 특기를 하나 골라주세요! 어떻게 넘길 건지 묘사에 걸맞은 특기면 좋습니다!


May 22, 2025 10:49PMGM:네, 본인 장면에서 가능합니다! (지금은 폐하 장면)

May 22, 2025 10:49PMBANYA:우와 어떡하지 전부 폭력이다


May 22, 2025 10:49PMGM:힘으로 굴복시킬 생각인가 (joke)

May 22, 2025 10:50PMGM:카지노에 왤케 곰이 자주 와!!!

May 22, 2025 10:50PMGM:ㅠ
May 22, 2025 10:50PMBANYA:아아 스마나이 스마나이 콩팥 하나와 간 절반을 주고 칩 3개를 받아서 마저 도박을 하러 왔다 방해하지 말아주길 바라







전쟁으로 판정할랍니다.
May 22, 2025 10:51PMGM:좋습니다. ㄱ다!
웨이도 마찬가지로 <전쟁>으로 대항 판정을!


May 22, 2025 10:52PMGM:특기 이름 누르면 굴러가유

PC2] 티무르
10
55
전쟁
성공
목표치
5
May 22, 2025 10:52PMGM:우어





May 22, 2025 10:52PMGM:ㅋ

하지만!!!
전쟁까지는 경험하지 않았지만 나름대로 험한 세상을 살아온 입장으로서 빚이 늘어나는 소리에 그냥 흠냐냐 있을 수 있는 사람은 아니었던 탓에!
PC3] 웨이
6
15
전쟁
성공
목표치
6
아자!!!!!!
May 22, 2025 10:54PMGM:둘 다 성공이기에 방어자쪽의 성공으로 판정합니다. (맞나?)



제가 대항 판정을 하는거라
May 22, 2025 10:55PMGM:아아~ 연격 판정 처리같은 느낌이군요.

네네
May 22, 2025 10:55PMGM:확인!!


어쩐지.
웨이에게 향하기 시작하지 않았나...?


May 22, 2025 10:55PMGM:밑장 빼기에 실패한 티무르는 1점의 대미지를 입습니다. (ㅠㅠ)


May 22, 2025 10:56PMGM:그리고 방금의 시도로 주요 판정이 끝났으므로! 편하실 때에 장면을 종료해주시면 됩니다.










I SEE YOU...
May 22, 2025 10:59PMGM:자, 그럼 1사이클의 마지막.... 오레스테스의 장면으로 가보자고



제 1사이클 네번째
─ 오레스테스의 장면 ─
등장인물: 유다
May 22, 2025 11:00PMGM:?
유다만?
가능합니다. (걍 놀랐어)
장면표도 굴려주세요!

May 22, 2025 11:00PMGM:정전 왜 자꾸 나


May 22, 2025 11:00PMGM:(ㅋㅋ)

유다 조사해보고싶었는데 조사하고 배팅걸어도 되나요?
May 22, 2025 11:03PMGM:네, 가능합니다!
순서는 마음대로 하셔도 무방!

May 22, 2025 11:04PM(To 범인): 근데 유다가 수상하긴 했어 (엉엉

May 22, 2025 11:04PMGM:친우 미만(이부분 중요)
좋습니다. 무슨 꿍꿍이냐....
굴려주세요!

PC4] 오레스테스
9
54
함정
성공
목표치
5
May 22, 2025 11:05PM(To haruru): 유다는... 역시 여러분을 제물로 삼아 카지노에서 탈출할 생각이었던 모양입니다.

May 22, 2025 11:05PM(To haruru): 일단 쇼크로 이성치 1점 감소 후,

May 22, 2025 11:06PM(To haruru): 시트의 공포판정 부분에서 함정으로 놓고, 빨간 주사위를 눌러주세요.


PC4] 오레스테스
4
22
공포판정 : 함정
실패
목표치
5
May 22, 2025 11:07PM(To haruru): 공포판정 실패! 광기카드를 한 장 뽑아주세요!


둘 다 팔겠습니다



잘 배웠으면 쟤가 예수 했겠지..





좐내 궁시렁거리면서 배팅하러 감....




May 22, 2025 11:09PMGM:이번에는 주사위 판정이므로 그냥 거는 칩 개수만 말해주셔도 됩니다.


May 22, 2025 11:09PMGM:흠~ 가능한 걸로 할까~


May 22, 2025 11:09PMGM:그편이 즐거우니까 가능한 걸로 합시다. (ㅋ)



May 22, 2025 11:10PMGM:전원 홀짝 주사위도 굴려주세요 (가보자고~)


짝.
May 22, 2025 11:10PMGM:(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)

짝입니다용.


rolling 1d2
()
2
2
May 22, 2025 11:11PMGM:YES!


rolling 1d2
()
1
1
먼가 따돌림 당한 기분
May 22, 2025 11:11PMGM:전원 짝인 가운데 오레스테스 혼자 홀!!!!!!!
과연 결과는!!!!!!!!!!

"짝입니다."


May 22, 2025 11:12PMGM:오레스테스~!!!!!!!!


말 없이 하늘 좀 쳐다봄......천장밖에 안보이지만.

깐족깐족~


May 22, 2025 11:15PMGM:도박 판정과 주요 행동까지 전부 끝났으니 편하실 때 장면 종료해주시면 되겠습니다!


웨이보고.... ...................외면하지말고인간아 얼굴됨.
아니굳이따지면당신이랑내가한팀인거거든??



선언란에 있어요
May 22, 2025 11:16PMGM:선언 매크로에서 누르시면 됩니다!
May 22, 2025 11:17PMGM:굿~

May 22, 2025 11:17PMGM:그럼 여기서 마스터 장면이 하나 더...
May 22, 2025 11:17PMGM:어째서일까요. 빚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.
분명 빚을 갚기 위해서 끼어든 도박판이 어쩌다 이렇게 되어 버린 걸까요....
이대로 가다가는 돈을 갚지도 못하고 장기까지 탈탈 털려서 큰일 날 것 같다는 불길함이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합니다.

딜러가 은밀하게 말합니다.
"새로운 신체포기각서를 쓰셔도 괜찮습니다. 아아, 물론 원래 있던 장기에서 더 추가하셔도 좋고요! 아니면…"
"이 자리에 계시지 않는 다른 분들을 끌어들이셔도 괜찮습니다."
"주저하지 마세요! 어차피 여기 온 이상 여러분들 목숨이 가장 소중하지 않겠어요?"


May 22, 2025 11:19PMGM:최대 3명까지 팔 수 있습니다. (유다가 그랬듯이)
판 친구의 수만큼 1d3의 칩이 감소됩니다.


May 22, 2025 11:20PMGM:(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)


알뜰살뜰하게 3명 팔아먹은 얼굴.


"의뢰인을 팔았다간 업계에 소문이 다 난다고요."
May 22, 2025 11:21PMGM:빨리 물어보세요 님들 캐 팔아도 되냐고 (joke)









"저기요?"


8억만 나를 위해 써

May 22, 2025 11:23PMGM:지금 포기한 것은 신체포기각서 (부위는 상상하는 곳으로~) 여기서 장기를 더 팔 수도 있습니다.



"저는 이러시기가 아니라서."



May 22, 2025 11:24PMGM:아 제발


May 22, 2025 11:24PMGM:아무튼 웨이... 뭐 유다... 팔 수 있습니다. (진짜?)


May 22, 2025 11:25PMGM:당당하네. 합격!!! (1d3 굴려주세요.)

May 22, 2025 11:25PMGM:빚으로 달려 있던 칩이 2개 감소합니다.

May 22, 2025 11:25PMGM:그리고 유다의 장기 어드메가 또 신체포기각서로 걸립니다.










May 22, 2025 11:26PMGM:더 파실 분 있습니까?


May 22, 2025 11:27PMGM:집착광공 같다 (커페스 ON)

May 22, 2025 11:27PMGM:아 제발


May 22, 2025 11:28PMGM:1 팔 수 있다 2 없다 1
?



May 22, 2025 11:28PMGM:남의 장기 팔 수 있습니다. (사이는 책임 못 짐)

음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어차피 오레스테스 빚이 웨이 빚일텐데 쪼끔? 함께해도? 되지않을까요??
May 22, 2025 11:28PMGM:지금 PC들끼리 친구가 없어서 서로가 서로를 마구 파는 모습이라고???????????? (웃기다)







저는 왕년입니다. 지금이.




아니네 이제 곱셈도 못하네 거의 7배는 있군...


아니 그치만 사실 머리카락이 젤 쉬워보이는데 범인님은 장발콤이니까.









하
진짜냐
웃기다


May 22, 2025 11:33PMGM:누군지 찾아봤다가 기절함.
2 1됨 2안됨
안 된답니다.


May 22, 2025 11:33PMGM:아마도 납치하기 힘드니까겠지....

May 22, 2025 11:33PMGM:엔딩에 따라....

May 22, 2025 11:33PMGM:(아닙니다 님들의 의지에 따라 편입하세요)
아무래도?


ㅋㅋㅋㅋㅋㅋ

May 22, 2025 11:34PMGM:죽은 시체를 얻다 쓸 건데...

May 22, 2025 11:34PMGM:?

우리의 죄를 그 몸으로 사하시고........








May 22, 2025 11:35PM(To 범인): 흠~ 미리 네타하자면 웨이는 빚을 굳이 안 갚아도 괜찮습니다. 이미 유다라는 봉을 잡아서 카지노에서도 선처할 듯













May 22, 2025 11:37PMGM:남자다.

May 22, 2025 11:38PMGM:ㅠ

May 22, 2025 11:38PMGM:갑자기 블랙조크가



May 22, 2025 11:39PMGM:오레쨩은? 웨이 정말 파나요?
(저두요)
(그러니까 지금 이 탁도 끌고 있겠지)





머리카락은 그렇게 안비쌀거같아

May 22, 2025 11:40PMGM:새삼 깨달은 건데..... 지금 여기 다 장발남들이구나..........



May 22, 2025 11:40PMGM:머리를 자르느니 장기를 파는 남자들의 모임


사실 오너들은 그래도 오레스테스가 할거같진 않긴 했어

May 22, 2025 11:42PMGM:오레쨩이 책임져야 할 상식이 너무 많다.......

May 22, 2025 11:42PMGM:시작 전에도 생각했지만 모든 상식을 책임지는 남자가 되

이상하다 츳코미 담당은 유다잖아
May 22, 2025 11:42PMGM:광화도 있지만 어쩔 수 없어
PC4의 운명이 좀 그래

외로우면 죽어버린다고!!!!





May 22, 2025 11:43PMGM:아 제발






"이미 팔았지만..."
팔려서 이 시날 온 거지만...



"그러면 더 접수는 없는 것으로 알겠습니다."


May 22, 2025 11:46PMGM:그렇게 말하고 딜러는 다음 게임을 준비합니다....
3:10PMGM:... 슬슬 각자의 운명이 정해질 시간입니다.
하지만 규칙은 변하지 않으니, 모두 어렴풋이 가늠은 할 수 있을지도 모르죠.
아무리 발버둥 쳐도 이 다음에도 빚을 갚을 수 없음이 확정된 것 같은 사람(or 영령)들도 있으니까요.
물론 벌써부터 포기하진 마세요!
이전처럼 갑자기 4배 잭팟이 터질지도 모르는 일이니까요!
점차 도박판 주위에는 수상한 양복을 입은 사람들이 스멀스멀 주위를 서성거립니다.

3:11PMGM:딜러는 그저 수상쩍은 미소만 지으며,


3:11PMGM:... ... 단순 구경꾼이 아님은 그 어떤 멍청이라도 알고 있습니다.
이제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할 겁니다.

전원 【인내】로 공포판정.


그래, 공.판이나 해라.

PC3] 웨이
11
65
인내
성공
목표치
9

PC2] 티무르
3
12
공포판정 : 인내
실패
목표치
7
3:12PMGM:?



PC4] 오레스테스
8
53
공포판정 : 인내
성공
목표치
8


PC1] 유다
5
23
인내
실패
목표치
8





3:13PMGM:공포판정에 실패하신 분들은 광기 카드를 한 장씩 뽑아주세요.
이 광기카드는 마음에 잠든 어둠입니다.
특정 트리거 조건이 완료되면 그때 광기는 현재화됩니다.

3:14PMGM:마지막 사이클은 주요 행동 : 밑장 빼기의 수정치가 - 1D3으로 적용됩니다.
또한, 핸드아웃 「딜러」와 「정말 살벌한 분위기」 공개.




제 2사이클 첫번째
─ 유다의 장면 ─
등장인물: 전원!
"자아, 자, 쭉쭉 가봅시다요~! 이 유다, 지금이 흐름이니까!!"
칩 10개 빌려서! 다시 도박 ㄱㄱ








하지만 상의는 못한다. 마음으로 전해야만 한다.


하지만 다들 의견을 합하고 싶다면 어쩔 수 없지

3:26PMBANYA:웃음...
3:26PMGM:GM에게 귓말로 거실 칩의 개수와 홀짝을 정해서 보내주세요!

훠이훠이 쫓아낸다
3:26PMGM:또 곰이

3:26PMBANYA:다들...! 혼자가 아니야...! (오퍼시티 30% 정도로)


3:27PMGM:네!



홀이구만요.

3:29PMGM:합치 실패!!!! (뜨드든 뜨드든)


3:30PMGM:아 튕겨서 주사위 수 날아갔다고?

이번에야말로 주사위를 굴립니다.


홀입니다.
이럴 수가 있나.
3:31PMGM:유다와 웨이가 따고... 오레스테스와 티무르가 다시 잃습니다.



3:31PMGM:이럴 수가 있나. (아까도 이 말 하고 있었음)

".... 흠."

3:32PMGM:ㅠ










정신 오염 ON!!!!!!!!!!!!!
아무것도 몰른다는 듯이 웃기









"좀 더 딸지도 모르겠습니다!!"

배움이 없다는 점이 참 귀엽다


이 혼돈의 도박을 이어갑니다. 특수 룰 <<묻고 더블로 가>> 사용합니다.
PC1] 유다
7
34
혼돈
성공
목표치
5
가보자고
3:37PMGM:이번에야말로 힘내라 얘들아~!










홀입니다욧.
3:40PMGM:실패!! (뜨드든 뜨드든)




"짝입니다."





3:41PMGM:이번엔 유다와 웨이가 잃고, 티무르와 오레스테스가 땁니다.

그리고 너네 진짜 안 바꾸는구나





3:42PMGM:다음 ㄱ다


제 2사이클 두번째
─ 웨이의 장면 ─
등장인물: 전원
숨 막힐 것 같은 도박장의 분위기다…. 딜러가 우릴 바라보는 눈빛이 심상치가 않다.
3:43PMGM:효과 없는 장면표도 분명 있는데

3:43PMGM:아까부터 계속 4배 같은 게 떠서
(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)




선글라스 반짝☆


딜러의 얼굴을 빤히 바라봅니다. 원래 이런 단순한 게임에는 잘 참여하지 않아요.
왜냐하면, 단순하니만큼 단순하게 조작을 할 수 있고 그 조작을 알아내는 것도 쉽잖아요?
함정도 많이 파본 사람이 잘 안다고, 함정을 파기 딱 좋은 위치의 상대를 바라봅니다. 함정으로 딜러 조사합니다.
3:50PMGM:좋습니다. 가보자고!

PC3] 웨이
5
41
함정
성공
목표치
5
빦니...빥니...
한쪽 눈으로 빤히...
3:50PMGM:딜러는 웨이를 보고는 부드럽게 웃습니다. 하지만, 웨이는 그에게서 무언가를 눈치챕니다... 그것은....
3:51PM(To 범인): 쇼크로 이성치 1 감소. 공포판정을 진행해주세요.

PC3] 웨이
6
15
공포판정 : 암흑
성공
목표치
6
3:51PM(To 범인): 성공하는 것도 웨이 같다. (아는 사이인데 그렇겠거니 한 것 같아서)


"그래서, 여러분은 도박을 계속 이어나갈겁니까?" 다른 셋에게 질문해요.
음..... 두명은 하기 싫다 해도 해야겠지만






큰일이 난 거야 지금

바깥 양반이 아직 빚이 있긴 하지








ㅋㅋㅋㅋㅋㅋㅋ






라고 생각하는듯











그리고 내 반려는 인류사 최고의 네임드 배신자...
어라?




홀입니다욧.




"홀입니다."
3:58PMGM:쉽지 않네.

3:58PMGM:티무르만 잃습니다.









돈이 걸려서 그래

납득했다

4:01PMGM:주요행동이 종료되었으니 언제든 장면 종료해주시면 되겠습니당

4:01PMGM:그러하다


4:01PMGM:좋아, 다음 ㄱ
누구부터 하실래요?


4:02PMGM:가보자고~

제 2사이클 세번째
─ 50억 빚의 사나이 티무르의 장면 ─
등장인물: 전원
초극한의 겜블. 이번 장면에 한하여, 겜블에 패배할 시 PC가 획득하는 칩의 개수가 4배가 됩니다. 승리하는 PC는 칩을 4배 탕감합니다. 칩이 음수로 줄어들 수는 없습니다.
4:02PMGM:(참고로 이번 사이클이 끝나면 바로 클라이맥스입니다. 즉, 마지막 장면! 이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!)
아


4:02PMGM:바이풋슈다


"자, 가볼까..."
100억의 세계로



4:03PMGM:이 도박을 아는 사람: 너무 무서워

이거 효과 없는 장면 진짜 여럿 있는거 맞아요??

4:04PMGM:여럿은 아니고 두 개 있는데 1d6에서 두 개면 그래도 꽤 있는 거 아냐???

4:04PMGM:쉽지가 않습니다

4:04PMGM:(4배만 지금 3번째라고????)



■▽■

저 이모티콘 너무 유다라서 당황스럽네












4:07PMGM:놀랍게도!!!!
티무르만 땄다!!!!!!!!







4:08PMGM:62억.

4:08PMGM:도박은 진짜 패가망신이구나.
도박은 주요행동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티무르는 하나의 주요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.


4:09PMGM:주요행동으로는 공개된 핸드아웃을 조사할 수도 있고, 특수 룰을 사용할 수도 있고.
ㅋ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4:09PMGM:엉엉엉엉 (가능!!!)



4:10PMGM:참고로! 아까처럼 같은 장면이기 때문에! 묻.따 하실시 이번 판도 4배 판입니다.

rolling 1d2
()
1
1
아~
4:10PMGM:ㅋ




티무르는 전쟁을 끝낼 생각이 없습니다.
4:11PMGM:ㅋ

4:11PMGM:가보자고

PC2] 티무르
4
22
전쟁
실패
목표치
5
ㅅㅂ 그만하래




4:11PMGM:ㅋ

조금 아쉬워하며 턱이나 괴고 있습니다.

4:11PMGM:잠깐!
티무르는 폭력이 호기심 분야죠?


생명력이나 이성치 1 깎으면 재굴림 가능해요
그게 호기심 재굴림이라고 하는 룰입니다
4:12PMGM:YES

4:12PMGM:호기심 분야의 특기는 생명력이나 이성치를 1점 깎는 것으로 리롤 할 수 있습니다!

4:12PMGM:(아니 님이 하고 싶으면요ㅋ)



rolling 1d2
()
2
2
이성치 하나 깎고 다시굴립니다


PC2] 티무르
5
32
전쟁
성공
목표치
5

4:13PMGM:ㅋ
좋아 가보자고~!!!


4:13PMGM:폭력에 이성을 살살 녹입니다.

왜 자꾸 10개를 걸고 싶을까?
4:13PMGM:ㅋ









오, 짝.

1... ...!!!
홀!!




"함께구나." ^^





4:16PMGM:아 이렇게까지 판이 커질 거라고 생각도 못했어요 엉엉엉

4:17PMGM:(40개를 수동으로 버리는 일에 심심한 사과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)



4:17PMGM:보드에 쌓인 칩이 진짜 몇 억이냐










이런 끔찍한 단어가


4:20PMGM:주요행동이 모두 종료되었습니다. 편하실 때 장면 닫아주시면 됩니다!
4:20PMGM:마지막 장면으로 가봅시다..........

4:20PMGM: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4:21PMGM:이미 『끝』이다....



제 2사이클 네번째
─ 오레스테스의 장면 ─
등장인물: 전원




어우
4:22PMGM:바이풋슈다



4:23PMGM:극 한


그래도 뭐 일단.... 걸고 보죠
4:24PMGM:우린 이미 4배의 수라장을 겪어 왔다고







아. 홀입니다.







4:25PMGM:유다 혼자 따.....지만 어차피 이거 망했잖냐.



밑장빼기할까....

아니? 묻따가 있어
할수있어 오레스테스



하 ㅠㅠㅠ

어차피 못갚아
그럼 당연히 2억의 가능성 아냐?
이거 CoC였으면 설득판정 쌉가능


그말도 옳다

4:28PMGM:마지막 사이클은 밑장빼기 -1d3의 수정치가 적용됩니다 (하신다면 말리지 않지만 혹시나 까먹으셨을까봐)



rolling 1d3
()
3
3
4:28PMGM:아 제발

4:28PMGM:?

웨이한테 밑장빼기 원한으로 가능할까요

4:29PMGM:가보자고~!ㅋㅋ



4:30PMGM:다죽자는 말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죽자는 말이잖아요


엉덩이의 원한을 갚으려는 것 같음...
4:30PMGM:네! 원한으로 굴려주시면 됩니다!


PC4] 오레스테스
8
26
원한
성공
목표치
5
4:30PMGM:웨이는 거기에 같은 특기로 대항합니다!

PC3] 웨이
5
41
원한
실패
목표치
7


4:30PMGM:오레스테스 성공!!

4:30PMGM:이것이 어벤져!!!!


4:30PMGM:1d20을 굴려서 그 수만큼 칩을 넘겨줄 수 있습니다.

rolling 1d20
()
5
5
4:31PMGM:5억.



전 10억이 있으니까 ^^
4:31PMGM:칩 5개 = 별로 안 커보임
5억 = 왐마야
아

4:32PMGM:그럼 오레스테스는 바닥에 칩 5개를 버려주시고, 웨이의 소지금 5억을 까겠습니다

4:32PMGM:아 아직 안 가져가신거면 15개 가져가주시면 되겠습니다!

이럴수가
4:32PMGM:이미 가져가신 줄 알았음
아

4:33PMGM:그래도 「복수」했어
어벤저야






4:34PMGM:자아... 클라이막스로 가보자고~
4:35PMGM:게임은 전부 끝났습니다. 이제 테이블에 남은 칩만이 그 결과를 증명해 줄 뿐입니다.
빚을 탕감하는데 실패한 여러분의 팔을 정장 입은 사람들이 양옆에 나란히 서서 텁 잡습니다.


4:36PMGM:아~ 이대로 가다간 정말로 사이좋게 원양어선 데이트를 하게 된다고요.
이렇게 된 이상, 남은 방법은 단 하나.

4:36PMGM:우리는 서번트들이니 무력으로 승부합시다.


CLIMAX BATTLE


플롯1
속도
1
4:37PMGM:웨이는 자발적으로 참여하여도 좋고, 탈락하여도 좋습니다. 아니면 그걸 하셔도 괜찮습니다.

일단 참여해두는걸로. 그걸 한다고 해도 참여는 해야하니까.
4:38PMGM:클라이막스 전투의 시작입니다. 전원 플롯 보내주세요!

4:38PMGM:플롯이란? : 전투 중 공격을 하는 순서를 정하는 순간입니다.
시트의 플롯을 정해서 누르면 되는데 6이 가장 속도가 빠르고, 1이 가장 느립니다.
뭐야? 그런 무조건 6 아니냐? 할 수도 있는데
이 속도가 빠를 수록 회피에 필요한 달성치가 높아집니다.
속도가 6이면 회피 달성치 10, 그 아래로 1씩 내려갑니다.
또한 플롯 과정에서 같은 속도에 둘 이상의 캐릭터가 있을시 버팅이 발생합니다!
4:40PMGM:버팅이란? : 둘이 부딪혀서 아야 함 (대미지 1)
시트에 보시면 판정굴림 아래에 회피란에 플롯이 있는데 원하시는 플롯을 정하고 빨간 주사위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!

플롯6
속도
6

플롯3
속도
3

플롯1d6
속도
6




플롯1d6
속도
4

플롯1d6
속도
1

신주쿠 프리퀘



수영복 영령검호 라스베가스였나..

4:44PMGM:속도 6과 1에서 버팅 발생!
4명은 대미지 1점을 입습니다!



PC3] 웨이
서포트위험감지
11
65
추적
성공
목표치
5
4:44PMGM:굿!

4:44PMGM:웨이는 대미지 없음!

위험감지는 버팅의 데미지를 무효화하는 어빌리티예요!


PC1] 유다
서포트불행 중 다행
당신이 펌블을 발생시켰을 때나 누군가와 버팅이 났을 때 사용할 수 있다. 원하는 아이템 1개를 획득한다.
그리고 유다는 와중에 무기로 쓸 만한... 아무튼 그 뭐냐 뭐시기를 발견했다!






꺄아악 정복아저씨
저희는 공성만 하는 약소국이에요..
이런 국가는 싫으시죠
괜찮단다 이리온
꺄아악 정복아저씨 내나라 다 가져가요

4:47PMGM:속도 6!! 원래는 둘이 주사위를 굴려 순서를 정해야 하겠지만! 저는 그냥 PC 먼저 밀어주기를 합니다. (속도 1도 마찬가지임)


와~
4:47PMGM:제 1라운드: 티무르의 차례!

4:48PMGM:할 수 있는 행동은 시트의 전투 탭을 참고하도록!
아
다들 도박에 미쳐서 광.카가 별로 없어

4:48PMGM:YES! 누굴 공격하는지도 명시해주세요!

4:49PMGM:좋아, 가보자고~

PC2] 티무르
공격기본공격
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,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.
이제 뭘 하면 되는거죠
4:49PMGM:기본 공격
특기 넣으셔야 하는데

4:49PMGM:네!!!

그리고 누굴 때릴지도
4:50PMGM:명중판정을 특기로 판정하는 거라서!!

PC2] 티무르
공격기본공격
7
43
찌르기
성공
목표치
5
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,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.
그럼 랜서 나가신다
4:50PMGM:직원은 회피 판정을 합니다.




카지노 직원
5
41
회피 : 속도4
실패
목표치
8
아니 나 왜 플롯 4로 되어있지
속도 1이라서 성공입니다.


PC2] 티무르
서포트연격
6
15
전쟁
성공
목표치
5
당신이 공격했을 때, 공격 목표가
회피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.
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
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.
(※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어빌리티의
지정특기로 회피하므로 회피 목표치도
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가 기준이 된다.)
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.
회피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.
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
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.
(※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어빌리티의
지정특기로 회피하므로 회피 목표치도
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가 기준이 된다.)
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.

카지노 직원
4
31
전쟁
실패
목표치
9
전쟁은 무리닷따!!!!


4:51PMGM:공격 명중! 대미지 주사위 1d6 굴려주세요!

rolling 1d6
()
4
4
4:52PMGM:카지노 직원!!! 한 방에 탈락!!!!!

내 옆에 눕지 말라고





아무튼 탁탁.

4:52PMGM:제 1라운드: 유다의 차례!





죽어라!!!!!!!!!!!!!!


상황을 본다: 지원행동. 이후 그 라운드 동안 누군가가 행동판정을 하면 한 번만 -1의 수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4:54PMGM:제 1라운드: 딜러의 차례!

귀엽다는 듯 웃기..

"얌전히 계셔주셔야겠습니다."
딜러
공격트릭
6
33
포박
성공
목표치
5
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-2의 수정을 적용한다.



4:55PMGM:과연~

4:56PMGM:티무르는 회피 판정을! (플롯을 6으로 맞춘 채 맨 오른쪽의 주사위 버튼을 눌러주세요!)


PC2] 티무르
6
51
회피 : 속도6
실패
목표치
10
아무래도 무리지 ww
4:56PMGM:무리닷따


4:57PMGM:티무르에게 밧줄이 걸립니다. 대미지 2점!
제 1라운드: 오레스테스의 차례!

회피에 성공할 생각이 없다는 뜻이죠?
4:57PMGM:그건 그래


강타 시도해봐도 돼요?
4:58PMGM:좋습니다!

PC4] 오레스테스
공격강타
11
65
전쟁
성공
목표치
5
4:58PMGM:오

4:58PMGM:속도 수정치 붙어도 성공!


딜러
9
36
회피 : 속도4
성공
목표치
8
누구 부적 있으신 분





PC1] 유다
아이템
부적
자신 이외의 누군가가 행동판정을 위해 주사위를 굴렸을 때 사용할 수 있다. 굴림결과와 관계없이 다시 주사위를 굴리게 할 수 있다.
쓸게!!!!!!!
유다가 도망치려는 딜러의 발목을 붙잡습니다.

딜러
8
62
회피 : 속도4
성공
목표치
8




재밌겠다
죽어라!!!!!
5:00PMGM:아 그랬군요


5:00PMGM:게임 마스터인 나만이 신이다 (아닙니다 다음부터는 말하고 쓸게요)

5:00PMGM:회피 실패!!
가라 오레스테스 (하지만 강타는 성공하면 멋있으니까)

5:00PMGM:대미지는 1d6+3입니다

rolling 1d6+3
()
+32
5
5:01PMGM:딜러는 공격을 맞고도 굳건합니다. 이 녀석... 뭐지...?

5:01PMGM:제 1라운드: 웨이의 차례!



5:02PMGM:라스베거스 영령 머시기






고용주는 저쪽이긴 해...얼굴로 티무르 봄
5:03PM(To 범인): 카지노 딜러는 눈짓을 줍니다.


5:03PM(To 범인): 아마 두 당 칩 10개는 줄 듯?

5:04PM(To 범인): 아니 애들 앞으로 쌓인 칩이 몇 개인데

오레스테스.
5:04PMGM:아


PC3] 웨이
공격기본공격
9
63
효율
성공
목표치
5
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,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.
5:04PMGM:확인~!

5:04PMGM:오레스테스는 회피 판정을!


플롯3
속도
3

5:05PMGM:인세인은 이런 룰이다

보기좋구나

5:05PMGM:하잇! 맨 오른쪽 검.주 누르시면 됩니다!
공포심이라고 써있는 것 옆쪽이용

PC4] 오레스테스
7
16
회피 : 속도3
성공
목표치
7
5:05PMGM:아 이걸 성공한다고



PC3] 웨이
공격연격
9
54
고문
성공
목표치
5
당신이 공격했을 때, 공격 목표가
회피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.
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
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.
(※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어빌리티의
지정특기로 회피하므로 회피 목표치도
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가 기준이 된다.)
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.
회피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.
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
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.
(※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어빌리티의
지정특기로 회피하므로 회피 목표치도
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가 기준이 된다.)
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.
5:06PMGM:우리 모두의 국밥 어빌 연격
오레스테스는 고문으로 판정!




5:06PMGM:YES!


PC4] 오레스테스
9
36
고문
성공
목표치
8
이걸하네
5:06PMGM:아 이것도 피한다고?

5:07PMGM:이 변호사, 회피가 굉장하다



5:07PMGM:제 1라운드 종료!

5:07PMGM:제 2라운드: 티무르의 차례!!




아니, 정작 알아들을 사람만 못 알아들은 거잖아

그냥 딜러와 용병이 있다...
그럼...




복수자 스킬 줘라





5:09PMGM:오레스테스는 뭘 탈 건데 (라이더 아니고 랜서입니다)


PC2] 티무르
공격기본공격
6
24
찌르기
성공
목표치
5
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,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.


딜러
7
43
회피 : 속도4
실패
목표치
8
이열~ 공격성공!
오라, 얼큰한 대미지여.

rolling 1d6
()
4
4
푹.

"이런, 조금... 버겁군요."


5:10PMGM:제 2라운드: 유다의 차례!!

5:11PMGM:그래!!!!!!!
제 2라운드: 딜러의 차례





딜러
공격기본공격
8
53
마술
성공
목표치
5
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,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.
그렇게 됐어
이번엔 그냥 10만 뽑아도 돼



PC2] 티무르
5
23
회피 : 속도6
실패
목표치
10
죽음을 받아들인다



2점이야?!


아
그렇게 됐다
대미지 6
?









없어없어



추측



죽기 전에 다 쓰고 죽어보는건?
죽더라도
살수도 있잖아

똑똑한데



회피를 다시 굴려보세요



그림이 깨진다



PC2] 티무르
8
53
회피 : 속도6
실패
목표치
10
한 번 더 해주지
PC2] 티무르
5
14
회피 : 속도6
실패
목표치
10
임종하다.


나는 장수해서 병사했지만

아닌가

특정 한명한테 나의 마지막 파문이다! 우케톳테쿠레!!! 하면서 유언 남기고 죽을수도 있고
걍 한개의 공격 스킬을 사용해서 마지막으로 공격하고(회피는 가능) 죽을수도 있고
그냥 기절할수도 있어요
기절할 경우 자신의 아군인 캐릭터가 승리하면 안죽고 살아있습니다



: )



















5:21PMGM:아무튼 티무르는 행동불능!

5:21PMGM:눕도록 해

rolling 1d2
()
1
1
그래요 그럼 그냥 곱게 눕습니다
5:21PMGM:눕도록 해



5:21PMGM:제 2라운드: 오레스테스의 차례!!

5:21PMGM:미소녀ㄴ






5:22PMGM:ㅋ


5:22PMGM:패고 싶은 놈이 많은 오레스테스(어벤저)



5:23PMGM:원래 인세인이 종종 그래
인세인은 인생이구나

인생 다시 살도록 해 문제가 많아보여


이거 혹시 종료 조건이 있나요?



5:25PMGM:종료 조건!
- 에너미를 전부 쓰러뜨리고 남은 PC들이 전부 전투 의지가 없을 때
-혼자 살아남기
-3라운드 경과 시에도 에너미를 쓰러뜨리지 못했을 때 <이 경우도 엔딩입니다

3라운드인가


5:25PMGM:마지막 건은 그것이 진행되면 연장 가능성 있음!



5:26PMGM:PC잖아 (인세인에서 에너미는 캐릭터 속성이에요



5:26PM(To 범인): 아 ㅋ 네... 도망치세요!!
5:26PMGM:그럴 때는 GM이 에너미가 됐다고~ 하고 선언하니까요


PC지
에너미잖아!!! 니가 우리를 패고 있잖아!!!!
다시 물어볼게 너 PC야 에너미야
에..에너미
PC잖아!!!!!!!!

체력도 많아지고 위협도가 생겨서

음 두들길만큼 두들긴거 같으니까 딜러 한번 더 두들겨볼까

웨이야 뭐...

5:27PMGM:오라, 얼큰한 대미지여.


PC4] 오레스테스
공격강타
11
65
전쟁
성공
목표치
5



당연하지 친구는 그런 거야
유다가 마누라인데 친구가 배신 좀 한다고 뭐...



딜러
8
-1
53
회피 : 속도4
실패
목표치
8







5:28PMGM:회피 실패!

5:28PMGM:오레스테스는 대미지 굴려주세요!



rolling 1d6+3
()
+36
9




5:29PMGM:딜러는 오레스테스의 공격을 받고 비틀거리지만....


5:29PMGM:하지만! 버텨냈다!!

쟤 룰러야

5:30PMGM:제 2라운드: 웨이의 차례!!


이번에 총구가 향하는 쪽은 유다입니다.
PC3] 웨이
공격기본공격
6
42
효율
성공
목표치
5
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,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.

PC1] 유다
6
51
회피 : 속도6
실패
목표치
10
무리닷따



5:30PMGM:온다....




5:32PMGM:두당 최소 10억. 이 말이 뜻하는 것인즉....






바로 비밀 공개해버려도 될거같아요~

5:34PMGM:전원 쇼크로 인한 이성치 1점 감소.



5:34PMGM:티무르는 걍 누워있어




5:34PMGM:이거 보고 속량조 데려와야 돼 함

왜인가 했다

와
5:34PMGM:와
와

5:35PMGM:................

5:35PMGM:유다!! 행동 불능!!!





아무튼 이런식으로
비밀을 밝히면서(회상) 대미지를 추가하거나 달성치를 상승시키거나 할 수 있어요





놓?농
5:36PMGM:제 2라운드 종료!


5:36PMGM:놓


5:36PMGM:제 3라운드: 딜러의 차례!!!

기절하지말고 죽을걸

"자아, 그럼...."
"마지막까지 일을 마무리 지어볼까요."
목표, 오레스테스!!
1 1기본 2트릭
딜러
공격기본공격
9
54
마술
성공
목표치
5
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,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.
5:38PMGM:오레스테스는 회피 판정을!

PC4] 오레스테스
7
34
회피 : 속도3
성공
목표치
7
이상하게 회피를 잘하네....


5:38PMGM:이 변호사, 회피가 대단하다
제 3라운드: 오레스테스의 차례!!!



웨이한테 강타

5:39PMGM:ㅋ

PC4] 오레스테스
공격강타
9
63
전쟁
성공
목표치
5
5:39PMGM:웨이, 회피 가보자고

PC3] 웨이
4
31
회피 : 속도1
실패
목표치
5
아
무기 사용.

PC3] 웨이
8
35
회피 : 속도1
성공
목표치
5

5:40PMGM:ㅋ
오레스테스는... 아까 부적 없댔나


5:40PMGM:회피 성공!

5:41PMGM:제 3라운드: 웨이의 차례!!!

5:41PMGM:가보자고

PC3] 웨이
공격기본공격
5
32
효율
성공
목표치
5
목표 1명을 선택해서 명중판정을 한다. 명중판정이 성공하고,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1D6점 대미지.
5:42PMGM:오레스테스는 회피 판정을!

PC4] 오레스테스
8
35
회피 : 속도3
성공
목표치
7

PC3] 웨이
공격연격
9
36
고문
성공
목표치
5
당신이 공격했을 때, 공격 목표가
회피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.
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
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.
(※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어빌리티의
지정특기로 회피하므로 회피 목표치도
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가 기준이 된다.)
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.
회피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.
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
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.
(※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어빌리티의
지정특기로 회피하므로 회피 목표치도
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가 기준이 된다.)
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.
5:42PMGM:와 실화인가 다 피하네

PC4] 오레스테스
11
56
회피 : 속도3
성공
목표치
7
5:42PMGM:연달아 공격이 이어집니다! 고문으로 판정!


PC4] 오레스테스
9
45
고문
성공
목표치
8
5:42PMGM:아



5:42PMGM:이 변호사, 진짜 회피가 엄청나다!!!!!!!




"댁이야말로 용병 본직으로 이 명중률인게 맞습니까?"


"저는 검사가 아니라서요."


5:44PMGM:저거

5:45PMGM:아무튼 3라운드 종료로 전투는 종료!

5:45PMGM:이후 엔딩이 진행됩니다.

5:47PMGM:... ... ....
서머 타임이 초래하는 서번트간의 간섭――――
그것은 곧 여름의 상징, 올해도 수영복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!
이번의 무대는 라스베가스
5:48PMGM:... 가 아니라!!
결국 두 당 몇 십억의 빚을 지게 된 서번트들.
여러분은 카지노의 노예, 아니, 아니지, 직원으로서 일하게 됩니다.
신체포기각서는 어떻게 된 거냐고요? 물론 유효합니다.
여러분이 이 카지노에서 탈출하려고 했을 때마다 각서에 적힌 부위만이 빠져나가질 못하고 계속 붙잡혀 있는 걸요.
그러니, 그 부분을 적출하지 않으려면, 그 빚을 갚기 위해 일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.
5:51PMGM:그러니 아리따운 수영복 검호도! 필색 승부도 없지만!!
지금부터는 정정당당히―――――노동!!!
(이 일이 끝나고 웨이는 30억을 받았습니다.)(대충 고양이 짤 톤)
~THE END~